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악성 고객에 대한 결제취소 및 배송보류 안내
작성자 fromdayo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153




악의적인 고객에 대한 결제취소 및 배송보류 안내

프롬데이원은 정직하게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을 항상 소중히 생각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아래 몇가지의 사유의 반복적인 패턴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1. 대량 구매 후 대량 반품 or 대량 주문 취소을 요청하는 경우

2. 3회 이상의(매월 등) 휴대폰 결제 후 현금화를 요청하는 경우

3. 유선상 상담원에게 또는 판매 플랫폼 게시판에 폭언 또는 욕설을 하는 경우

위의 경우에 따라 사이트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구매 결제가 되더라도 결제 취소 및 배송 보류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일부 악의적인 고객님의 비양심적인 행동으로 선의의 고객님이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결정된 사항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로


- 반품비를 물지 않으려고 고의적인 제품 손상 등을 하는 경우 또는 시착이 아닌 착용 후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공지사항을 확인 및 인지하지 못하여 고객님의 부주의로 생긴 이염 또는 변형 등을
 프롬데이원 과실이라고 고집하고 과도한 보상을 요구하시는 경우


- 말도 안되는 것으로 트집을 잡아 상담원의 여러번 이상의 같은 안내를 하게 하여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반복적으로 행하실 경우, 소비자 보호의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위와 같이 처리됨을 공지합니다.



프롬데이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을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생각합니다.

프롬데이원은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하여 정직하게 운영하고 예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혜택과 좋은 상품으로 보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